에이스침대와 삼성전자가 손잡고 이사·혼수를 위한 프로모션을 연다.
침대업계 1위와 가전업계 1위 기업이 만난 것이다.
에이스침대는 이달 20일까지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이사·혼수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실시한다.
행사는 ▲나만의 공간! 싱글하우스! ▲신혼집 꾸미기! 센스있는 혼수준비! ▲실속있는 선택! 이사시즌 필수템! 등 3가지 패키지 테마로 진행한다.
'나만의 공간! 싱글하우스!'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한 라이프를 즐기는 싱글들을 위한 테마다. 싱글들이 활용하기 좋은 1인용 가구와 가전제품을 선보이며 슈퍼싱글 사이즈로 구성된 다양한 에이스침대와 삼성전자 노트북, 모니터, 공기청정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신혼집 꾸미기! 센스있는 혼수준비!' 테마는 최근 스튜디오 촬영·드레스·메이크업과 함께 예식장 비용 등 타인을 의식해 예식 비용은 줄이는 대신 부부의 결혼 생활에 투자하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에이스침대의 LUNATOⅡ·Ⅲ, OPIMO, VENATO-R 등의 침대 모델과 삼성전자의 대형TV, 냉장고, 건조기 등이 포함돼 신혼 부부들의 힐링과 여가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실속있는 선택! 이사시즌 필수템!' 테마는 최근 더 심해지는 미세먼지에도 안심하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가구와 가전을 준비했다. 새 집 단장에 어울리는 에이스침대의 MONOS, STARLETⅢ 등의 침대 모델 뿐만 아니라 노르웨이산 최고급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등과 함께 삼성전자의 공기청정기, 에어드레서를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와 삼성전자, 롯데하이마트는 '이사·혼수 페스타' 기간 중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본격적인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국내를 대표하는 가구·가전 기업의 제품들을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상황과 목적이 다른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컨셉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