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스마트폰 'G8 씽큐' 체험단 모집 경쟁률 200대1 넘어서

LG G8 ThinQ(씽큐). /LG전자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을 체험하려는 소비자의 열기가 뜨겁다.

LG전자는 지난달 27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한 'LG G8 ThinQ(씽큐) 체험단 모집' 행사에 1만6000명 이상이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경쟁률은 200 대 1을 넘어섰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전문 블로거를 제외한 일반인 체험단 80명을 모집했다.

하루 평균 1100여 명이 체험단에 지원한 셈인데, 이는 LG전자가 지난해 LG G7 씽큐나 LG V40 씽큐의 체험단을 모집했을 때와 비교하면 60% 이상 늘어난 숫자다.

LG전자는 "이는 소비자들이 최근 출시된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운데 LG G8 씽큐에 가장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주 구매 연령층인 20~35세 비중이 전체 지원자의 절반을 훌쩍 넘긴 것도 고무적이다. 지원자 가운데 남성과 여성의 비중은 7:3 정도였는데, 여성 지원자 가운데 3분의 2 가량이 20~35세로 나타났다.

LG G8 씽큐는 89만7600원의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두루 갖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