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 인도서 소비자 지향성 1위 브랜드로

삼성전자 갤럭시 S10 인도 출시 행사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소비자 지향적(Consumer-Focused) 브랜드 1위에 올랐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인도 시장조사업체 'TRA 리서치' 발표 '2019년 소비자 중심 500대 브랜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평가 기준은 소비자 신뢰도와 구매 의사, 매력도 등을 조사해 TRA 리서치에서 자체 개발한 기법을 적용한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여부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9위에서 8계단 급상승했다. 태도와 인식을 소비자 중심으로 전환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도 7위를 차지하면서 순위를 크게 올렸다. 23위에서 16계단이나 뛰어올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