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알바몬,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광고 부문상 수상

알바몬,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광고 부문상 수상

알바몬 TVCF,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알바몬



알바몬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제27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TV광고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은 한해 동안 신문, 잡지, TV, 라디오 매체를 통해 선보인 광고를 심사해 시상하는 상으로, 알바몬의 TV CF '알바를 RESPECT 캠페인'을 비롯해, SK텔레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등이 수상했다.

알바몬 관계자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재치 넘치는 상황과 알바생 존중 메시지가 담긴 대사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 수상으로 이어진것 같다"며 "알바를 RESPECT 캠페인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이 직접 패러디 영상을 제작할 정도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광고다"고 전했다. 알바몬 광고는 지난 22일 기준 합산 조회수 240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알바몬을 운영하는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어엿한 직장인으로서 알바생을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가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인정 받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탁월한 능력으로 맡은 일을 훌륭히 소화하는 알바생 분들이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 분위기 형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