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KB손보, '티맵' 제휴 긴급출동 접수 서비스 오픈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28일 SK텔레콤의 '티맵(T map)' 내비게이션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차 긴급(고장)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굳이 KB손보 콜센터로 전화하지 않더라도 티맵 내비게이션 앱 화면에서 터치만 하면 위치정보가 자동으로 확인돼 간편하게 긴급(고장)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는 KB손보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 중 티맵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운전자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다.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티맵 초기화면에 제공되는 '운전습관' 메뉴로 진입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터치한 후 원하는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 ▲비상 급유 ▲견인(고장) 등 호출유형과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서비스가 접수된다.

한편 KB손보는 자동차 사고 접수 시 모바일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는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고객 스스로 보상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대면 자동차 사고 보상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기본적인 자동차 사고 보상처리 안내는 물론 예상 합의금산출, 예상 교통비산출 등 보상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궁금한 사항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