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좋은책신사고,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좋은책신사고,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30일까지 감사 이벤트

좋은책신사고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9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9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다. 이번 조사에서 좋은책신사고는 인지도, 충성도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수상에 따라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100% 경품을 증정하는 '땡큐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된다. 경품은 강남인강 1년 무료 수강권, 치킨 세트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신사고 마일리지 50씽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3000만부 판매를 돌파한 수학 문제기본서 쎈 시리즈를 비롯해 전과목 개념 기본서 우공비 등 자기주도학습에 유용한 학습 콘텐츠를 끊임없이 개발한 결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교육 출판 기업으로 자리잡게 됐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