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파나소닉코리아, '제11회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시작

파나소닉코리아는 지난달 30일부터 이틀간 '제 11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는 지난달 30일부터 이틀간 '제 11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PR챌린지는 전국 총 100개 대학, 100개 팀(약 500명)을 선발해 공모전 관련 교육 및 바이럴 콘텐츠 기획법 등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하고,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가 직접 나서 참가 학생들에게 인생 성공 비결 및 공존공영의 정신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파나소닉코리아 PR챌린지는 직접 기획한 마케팅 홍보 기획서를 실행해볼 수 있는 체험형 공모전이다. 파나소닉코리아 브랜드 공식 대학생 홍보대사, 방학 인턴십 기회 제공, 대학생 사회공헌 프로그램 진행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총 5000만원에 가까운 장학금을 지원하고 2학기 프로그램인 CSR홍보대사에서는 파나소닉 일본 본사 견학의 기회를 제공한다.

노운하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약 500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PR 공모전 최대 규모의 파나소닉 PR 챌린지가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며 기존의 10년을 넘어 새로운 10년을 나아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의 꿈과 열정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상위 우수팀에게는(1팀) 장학금 1000만원 수여를 비롯해 18개 팀에 장학금을 수여한다. 또한 최종 미션을 모두 수행한 팀 전원에게 홍보대사 수료증과 1년간 공식 홍보대사 자격을 부여한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대학생들은 파나소닉코리아 방학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및 파나소닉코리아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문화활동 참가 및 파나소닉 행사 스태프 참여 등 다양한 기회를 얻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