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삼성화재, 꽃병소화기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수상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26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꽃병소화기' 캠페인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창의성, 효과성, 적절성 등을 평가해 올해 총 7개 부문 11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꽃병소화기의 기능과 화재사고의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의도를 독창적이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삼성화재가 브랜드 핵심가치인 '좋은 보험'의 의미를 담아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꽃병소화기 파이어베이스(Firevase)' 캠페인은 국내외 광고제에서 다수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해 11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디자인 부문 대상과 광고음악 특별상을, 3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온라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태국에서는 지난 3월 개최된 아태지역 양대 광고제 '애드페스트(ADFEST)'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일본 TV아사히 '모닝쇼'에도 소개되는 등 해외에서도 광고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