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알바몬,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수상

알바몬,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수상

알바몬 라디오광고가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 /알바몬



알바몬은 '알바의 신기술'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 주최 '올해의 광고상' 라디어광고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상은 광고 산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1993년부터 시행,올해 26회를 맞는 상이다. 한국광고학회 교수진들이 TV, 인쇄, 라디오, IMC캠페인, 정부 및 공익광고 등 7개 부문 우수 광고물을 심사해 총 11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알바몬은 지난해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 라디오 부문 금상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상을 수상했다.

알바몬의 '알바의 신기술' 캠페인 광고는 '처음 사장님', '키워가는 사장님' 총 2편으로 이제 막 가게를 낸 초보 사장님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메시지와 가게를 옮겨 바쁜 사장님에게 든든한 조언과 응원의 내용을 담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알바몬 이영걸 상무는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의 고충에 공감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목소리로 담은 것이 좋은 평가를 얻어 기쁘다"며 "보다 힘이 되고 친근한 알바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