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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KB국민은행, 'KB 가업자문 로얄 골드 서비스' 시행

-개인 및 법인 WM고객 대상 토탈 자문서비스

-변호사·회계사·세무사 등 전문가 전담팀 운영



KB국민은행은 9일 자산관리(WM)고객의 종합적인 자산승계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KB 가업(家UP)자문 로얄골드(Royal Gold)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 및 법인(최고경영자 포함) WM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유산정리, 가업승계, 기업매각 등 종합적인 자산승계 관련 이슈에 대해 분야별 전담 전문가들이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KB만의 종합 자문서비스다.

유산정리 서비스는 생전 자녀에게 상속준비 및 증여를 통해 분쟁을 방지하며, 가업승계 서비스는 현재 운영 중인 법인의 가치를 평가해 후계자 양성과 기업을 물려줄 수 있도록 한다. 기업매각 서비스는 새로운 법인을 인수하거나 기업의 매각이나 상장을 돕는다.

이를 위해 서비스 전담팀은 KB국민은행, KB증권 등 KB금융그룹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다. 세무사, 회계사로 구성된 세무·회계팀을 비롯해 법률 문제를 담당하게 될 전담변호사, 상품·포트폴리오 분야의 투자전문가, 기업매각·인수합병(M&A) 전문가 등이다.

또 KB금융을 대표하는 전문가 집단인 'KB WM스타자문단'도 전담팀과 협업해 기존 WM 자문 서비스의 넓이와 깊이를 더한 토탈 자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했다.

김정도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은 "이번 서비스는 KB금융 계열사 우량 고객들에게 KB의 금융 전문성과 서비스 역량을 집대성해 체계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업의 내실을 강화하면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사랑 받는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KB 가업자문 로얄 골드 서비스'는 KB국민은행 거래 지점 VIP 담당자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KB 자산관리 자문센터 (명동, 대치, 강남, 여의도) 방문 접수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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