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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BNK부산은행,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모집

BNK부산은행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자문단인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자문단인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약 8개월간 신상품 기획 및 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기존에 판매 중인 상품,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 각종 제도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총 15명 내외이며, 부산은행 고객으로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활동(월 1회) 및 온라인 활동과 컴퓨터 문서작성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나종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패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의 가치와 권익 보호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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