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주류,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 신규포스터 공개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 포스터/롯데주류



롯데주류,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 신규포스터 공개

롯데주류가 11일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 뮤즈와 함께한 신규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손글씨는 연상시키는 '부드럽게 부드럽다'라는 문구와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수지를 통해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블랙&골드의 색감을 살려 한편의 화보처럼 연출했다. 프리미엄 홉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클라우드'의 특징인 프리미엄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청하' 포스터는 만개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색을 배경으로 '심심한 날', '혼자 홀짝', '맑고 깨끗한'에 해시태그를 붙여 젊은 세대가 각자의 개성을 담아 SNS에 글을 올리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며 젊은 감성을 담아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다가오는 봄에 맞춰 포스터,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