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트롬 건조기 후기로 '백일장'…TV광고 활용 예정

LG전자는 트롬 건조기 후기를 응모받아 TV 광고로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전자



LG전자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을 연다. 선정된 작품은 TV 광고로 송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나 'lg트롬건조기'가 붙은 글이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트롬 건조기 사용 후기를 받는 내용이다.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1대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 참여상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 내용을 바탕으로 TV 광고로 제작해 방송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TV광고로 만들어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