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윈터 에디션'에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이 그려진 번들 패키지가 적용됐다. 개나리, 프리지아 등을 연상시킬 수 있는 꽃 일러스트를 더해 따뜻한 봄의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후디스 그릭 봄 스페셜 에디션'은 플레인, 무설탕저지방, 코코포도, 딸기의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을 적용한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각각의 용기에 담아 발효시킨 것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1500억마리의 生유산균이 담겨있어 영양 섭취는 물론,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 칼슘 함량이 2배 가량 풍부하다.

특히 코코포도, 딸기 2종은 그릭요거트에 코코넛, 포도와 딸기를 넣은 제품으로 과일의 맛과 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후디스 그릭'은 지난 2012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아침대용식, 다이어트에 좋은 고단백 건강 요거트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올해 3월말 기준 누적판매량 5600만개를 돌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