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온라인쇼핑몰 부문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됐다.'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고객충성도의 글로벌 조사,연구기관인 'Brand Keys', 'MBLM'과 함께 대한민국 브랜드의 고객충성도를 조사 및 발표해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롯데닷컴은 1996년 출범한 국내 최초의 온라인종합쇼핑몰로서 23년이 넘는 시간동안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평가에서도 타 경쟁사 대비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애착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쪽부터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 위원장, 윤상선 롯데e커머스 경영지원부문장, 레이 아더 베네타(Leigh A.Benatar) 브랜드키 부대표)/롯데쇼핑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