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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옥동 신한은행장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 집중"

-돈키호테적 사고 방식…'새로운 신한다움' 주문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진행된 2019년 2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에서 '새로운 신한다움'에 대해 말하고 있다 .



신한은행은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 연수원에서 2019년 2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진옥동 행장을 비롯한 임원, 본부장, 주요 부서장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1분기까지의 성과를 리뷰하고, 2분기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하는 전략을 공유했다. 또 '새로운 시대의 신한다움'에 대해 영업현장과 본부의 집단지성을 모아 변화 방향을 도출하기 위한 토론 및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진 행장은 "이제는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게 집중해야 한다"며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가는 프론티어(개척자)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창조자)가 되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그는 이어 "직원들의 역량강화가 곧 신한은행의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라며 직원들의 가치를 높이는 역량 개발 지원을 강조했다.

진 행장은 현장에 참석한 임원·본부장들에게는 "직원들이 돈키호테적인 사고를 발현할 수 있도록 기발한 발상과 새로운 도전을 권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줘야 한다"며 "이것이 바로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한다움이다"고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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