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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누적 판매 32만대 돌파"

트레이더스 월계점/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누적 판매 32만대 돌파"

전국 트레이더스 16개점, 첫 동시 할인 행사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가 간판상품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5.2L)' 할인 행사에 나선다.

트레이더스는 오는 5월 12일까지 전국 16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1만원 할인한 7만4800원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한 2017년 7월 이후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첫 할인 행사로, 총 2만 5000대를 행사 물량으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일주간 트레이더스 하남/위례/월계에서는 서울 동부권 3개 매장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2019년형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어 신상품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X'를 8만9800원에 한정 판매한다.

기존 상품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플러스(5.2L)'보다 용량을 38% 늘린 7.2L 용량의 대용량 제품으로, 행사기간 동안 하남점에서는 매일 200대를, 위례점과 월계점은 매일 100대를 한정 판매한다. (1인당 2대 한정)

'에어프라이어 X'는 이번 정식 론칭에 앞서 지난 3월 월계점에서 특별행사를 진행한 결과, 1시간 만에 준비 물량 500대가 완판되며 앞으로 판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는 뛰어난 가성비로 고객 입소문을 타며 국내 주방가전 시장에 에어프라이어 흥행 돌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대량 기획과 마케팅 비용 축소 등을 통해 5.2L의 대용량 제품을 8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낮춘 결과, 2017년 7월 최초 출시 이후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 수량만 32만개를 넘어서며 트레이더스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업계에서는 불과 2017년만해도 15만대 수준이던 국내 에어프라이어 시장 규모가 지난해 100만대에서 올해는 150만대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는 만큼 에어프라이어는 전자레인지처럼 주방 필수가전으로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는 평가다.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지난 4월 22일부터 시작한 서울 동부권 3개 매장(하남/위례/월계) 공통마케팅 2탄으로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신선 먹거리부터 최대 3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대표 미국산 냉장 살치살(1kg 내외 팩)은 5000원 할인하고, 생연어초밥(20입)은 2000원 할인한 1만298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트레이더스 인가 상품인 다우니 에이프릴 프레쉬(3.83L)는 33% 가격을 낮춰 9980원에 행사상품으로 준비하고, CK언더웨어 전 품목은 20%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간은 삼성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등 여름 계절가전과 TV, 세탁기, 건조기 등 주요 가전제품을 최대 100만원 할인하는 브랜드위크 행사를 펼친다.

여름 대표 계절가전인 에어컨의 경우 삼성, 엘지, 대유위니아 행사상품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 추가 증정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뷰티 가전기기인 엘지전자 프라엘 전품목은 15% 할인하고, 코지마 안마의자 및 해외 직소싱을 통해 들여온 안마부츠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프라다,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등 병행수입 명품 럭셔리 브랜드의 핸드백, 지갑과 명품 시계 및 보석류 300여종은 삼성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한다.

이형달 트레이더스 운영 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선 먹거리를 비롯해 가전제품과 병행수입 명품 등 다양한 행사상품으로 서울 동부 3개 매장의 공동마케팅을 이어 간다."며 "이와 동시에 트레이더스의 간판 상품인 에어프라이어 신상품 론칭 등을 통해 트레이더스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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