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5월 역대급 프로모션…쇼핑금액 100% L.POINT로 페이백!
빅데이터 기반 L.POINT(엘포인트) 멤버십과 간편결제 L.pay(엘페이)를 운영하는 롯데멤버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롯데멤버스는 오는 16일까지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 롯데카드와 L.POINT카드로 3번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쇼핑 금액의 100%, 최대 100만 엘포인트를 돌려주는 스페셜 찬스를 제공한다. 참여는 롯데백화점 앱 내 문화·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 롯데백화점 앱 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이번 역대급 프로모션은 엘포인트 본인 회원 기준에 한해 제공되며 엘포인트 적립한 건에 대해 적용된다. 온라인 구매 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5만 포인트 초과 당첨 시 제세공과금 22% 차감 후 잔여 포인트가 엘포인트로 적립된다.
'5월 L-day 프로모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L-day 프로모션'은 달력에서 L자 모양 날짜인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 주중 동안 엘포인트 회원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신규 런칭을 시작으로 올 한해 정기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5월 L-day 프로모션은 '엘포인트로 즐기는 칼퇴라이프'가 컨셉이다. ▲무인양품, ▲롯데닷컴, ▲세븐일레븐, ▲교보문고, ▲미스터힐링, ▲더바디샵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해 퇴근 후 개인 시간을 더욱 알뜰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엘포인트 회원들은 ▲6일 무인양품 온라인몰에서 3만 포인트 이상 사용 시 30% 페이백 ▲13일 롯데닷컴에서 3만 포인트 이상 사용 시 30% 페이백 ▲20일 세븐일레븐에서 엘포인트 사용금액의 30% 페이백 ▲27~31일 교보문고, 더바디샵, 미스터힐링에서 엘포인트 사용금액의 3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개 브랜드 중 교보문고와 미스터힐링, 더바디샵 포함 2개 이상의 제휴사를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별도 추첨을 통해 5만 엘포인트(10명), 미스터힐링 무료 이용권(20명)의 행운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앱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