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대우전자 미니 건조기, 중국 여성 매료

대우전자는 미니건조기 온라인 마케팅을 펼쳤다. /대우전자



대우전자 미니 건조기가 온라인으로 중국 소비자들을 매료시켰다.

대우전자는 최근 중국에서 왕홍(중국 내 인플루언서)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웨이보와 샤오홍슈, 더우인 등에 미니 건조기를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조회수는 1달여만에 370만뷰를 넘어섰다. 중국 최대 채널인 웨이보에서는 300만뷰에 달했다.

미용과 일상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왕홍은 미니 건조기를 장마철에 꼭 필요하며, 제한된 공간에서도 쓰기 좋다고 평가했다.

샤오홍슈에는 왕홍이 미니건조기를 이용하는 체험기도 업로드됐다. 더우안에는 제품 디자인과 사용방법을 소개하는 왕홍도 있었다.

대우전자는 이번 마케팅을 통해 부모와 젊은 여성에서 미니 건조기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했다. 영유와 의류와 속옷류를 손쉽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에 따라 대우전자는 고품질 베이비 케어 전문 브랜드 구축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2분기에는 유아용 미니 냉장고로 라인업을 확대키로 했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중국 시장은 가격 경쟁력 기반의 자국 기업이 활발히 영업하고 있어 시장 진입이 쉽지 않으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당사의 제품력이 더해져 점차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2분기 중국 시장을 겨냥한 유아용 냉장고 역시 제품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고려했기 때문에 미니건조기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