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로얄살루트, 새광고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 공개

로얄살루트가 새광고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을 공개했다./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살루트, 새광고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 공개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로얄살루트'가 새로운 광고 영상인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로얄살루트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로,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역사가 시작됐다. 다른 많은 위스키 브랜드들의 최고 연산이 21년인데에 비해, 로얄살루트는 21년부터 제품 라인업이 시작되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로얄살루트 캠페인 영상은 로얄살루트가 이어가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의 모습과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경이롭고 활기찬 세계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한다. 이를 통해 로얄살루트의 차별화된 브랜드 세계를 알리고 세련되게 로얄살루트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모습을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이번 영상은 현재까지 가치를 지속시켜온 시간의 힘, 세련되고 여유가 넘치며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로얄살루트의 시간은 오늘도 새로워지고 있다는 점에 초점에 맞췄다. 이를 위해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로얄살루트의 주인공들의 모습과 그들만의 세계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여준다.

로얄살루트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로얄살루트가 이어가고자 하는 새로운 세대들의 모습과 그들과 함께 하는 화려화지만 경이로운 세계를 한층 더 모던하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소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