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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BNK경남은행, "고객 의견 수렴해 상품과 서비스 개선해요"

BNK경남은행이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21일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열린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에는 박진옥 상무를 비롯해 제4기 BNK고객패널로 선정된 경남과 울산지역 거주 고객 15명이 참석했다.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주제에 맞춰 제안과 의견을 개진하게 된다.

박진옥 상무는 "최근 글로벌 경기 침체, 핀테크 산업의 발전, 인구고령화 등 금융산업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 변화로 인해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고객패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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