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샵, 토종 핸드백 브랜드 '분크' 선봬…풀 라인업 공개

분크 브랜드샵/GS샵



분크 브랜드/GS샵



GS샵, 토종 핸드백 브랜드 '분크' 선봬…풀 라인업 공개

GS샵이 토종 핸드백 브랜드의 성공신화로 불리는 석정혜 디자이너의 대표작 '분크'(vunque)를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3일 인터넷·모바일몰에서 석정혜 디자이너의 '분크'를 집중 소개하는 브랜드샵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분크'는 '어디에서도'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Ovunque'에서 착안한 명칭이다.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며 스타일을 제안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유니크한 컬러와 부담없는 가격이 매력적인 브랜드다.

'분크' 브랜드샵에서는 시그니처인 '토크백'(Toque line)을 비롯 스트랩, 참(Charm), 슈즈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한다. 특히 '오캄 라운드 크로스(Occam Round Cross) Black' 백은 GS샵에서만 단독으로 소개한다.

GS샵은 9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와 석정혜 디자이너가 콜라보한 스페셜 가방을 단독 론칭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데 이어 이번 '분크' 브랜드샵을 오픈하게 됐다.

오픈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참 장식인 '분크 플래그'(레드컬러)를 추가 증정한다.

GS샵 M트렌드팀 정소연 MD는 "분크는 유니크한 스트랩과 참 장식을 믹스매치해 나만을 위한 핸드백일 것 같은 특별한 느낌을 준다"며 "앞으로도 GS샵에서만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한 제품을 분크 브랜드샵에서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