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꾸까, 서울 재즈 페스티벌서 프로모션 성공리 진행

꾸까(kukka)가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꽃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꾸까



국내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꽃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5일부터 양일간 진행됐으며, 꾸까는 꽃을 이용한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꾸까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의 의뢰를 받아 다양한 색색의 꽃을 이용한 행사 메인 포토월의 설치를 진행했다. 페스티벌에 참가한 방문자들은 행사 참여 인증 사진을 남기기 위해 꾸까가 제작한 메인 포토월 앞에 긴 대기줄을 만들 정도로 행사기간 내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꾸까는 페스티벌에 참여한 맥주 브랜드 에델바이스와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에델바이스 브랜드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꽃을 이용한 코사지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오픈했다. 행사 마감까지 많은 고객들이 계속 긴 줄을 설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었으며, 하루 1000개의 수량이 조기 마감됐다.

행사를 기획한 꾸까 조관용 기업영업팀장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꽃은 소비재 브랜드들의 주된 관심사가 아니었지만 최근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이나 제휴 제안이 부쩍 많아졌다"면서 "이번 서울 재즈 페스티벌과 에델바이스와의 협업은 꽃이 음악이나 맥주 등 다른 소비재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