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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식을 줄 모르는 에어프라이어 인기…전용 삼겹살 등장

에어프라이어 전용 삼겹살, 목심/이마트



에어프라이어 인기에 전용 삼겹살 등장!

이마트, 일반 삼겹살 대비 4배 두꺼운 삼겹살출시

식지 않는 에어프라이어 인기에 전용 삼겹살까지 등장했다.

이마트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특화된 '에어프라이어 삼겹살/목심(500g, 1만1800원, 국내산)'을 본격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에어프라이어 삼겹살/목심'은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된 두께와 칼집 등의 작업이 완료된 것으로, 동봉된 시즈닝만 바르면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가능하게 출시됐다.

일반 삼겹살의 두께는 6~7mm이지만, 에어프라이어 삼겹살/목심의 경우 일반 삼겹살 대비 4배 두꺼운 30mm이다.

이마트는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과 목심을 요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자 3개월전부터 70여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에어프라이어에 가장 적합한 삼겹살과 목심 두께와 구웠을 때 맛이 가장 좋은 밑간, 시즈닝 등의 배합을 찾아냈다.

축산 바이어는 "테스트 결과 이번에 출시한 에어프라이어 삼겹살/목심의 경우 180도로 맞춘 에어프라이어에 삼겹살 양쪽 면을 각 12분씩 총 24분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다"고 밝혔다

이마트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삼겹살/목심을 출시한 이유는 에어프라이어가 주방 필수 가전으로 등극했고,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조리 레시피가 SNS상에서 인기를 끌자 아예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것이다.

실제 이마트의 2019년 1월부터 5월 30일까지 에어프라이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4% 신장했으며, 이마트 인기 상품인 일렉트로맨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5.5L의 경우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올해 5월까지 11만대 이상 판매됐다.

이마트는 삼겹살/목심 이외에도 오는 6일부터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인 '굽닭 한마리(680g, 국내산)'를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6월 12일까지 '피콕포차 훈제막창(600g, 1만2980원)', '피코크 케이준 프라이(700g, 6480원)', '피코크 맥시칸 치킨윙(500g, 7,980원)' 등을 포함한 피코크 에어프라이어 행사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노승민 축산 바이어는 "이제는 고기도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먹는 사람들이 늘어 에어프라이어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선제적으로 파악해 다양한 상품들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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