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사회일반

게이트비젼-쿠첸,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 활성화 위한 MOU 체결

왼쪽부터 이재성 쿠첸 사업부장,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



프리미엄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대표 김성수)과 쿠첸(사업부장 이재성)이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3일 쿠첸 본사 컨퍼런스룸에서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와 쿠첸 이재성 사업부장을 비롯해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게이트비젼㈜은 이번 협약을 통해 TV홈쇼핑 및 온라인, 오프라인 등 경로 구분 없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쿠첸과 공동으로 프리미엄 가전 판매 확대를 위한 전 방위적인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양사 모두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