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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브랜드 캠페인 '오·행·시' 선봬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가 30~40대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20일 NH농협생명에 따르면 '오·행·시' 캠페인은 육아대디, 워킹맘, 중년 직장인 등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 고민을 '육아대디란', '과장오년차', '오십즈음에' 등 오행시 컨셉으로 담아냈다.

총 3편, 각 30초 분량의 광고 영상들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사내 컨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임직원 모델이 직접 출연했다. '육아대디'편에는 쌍둥이 자녀를 키우는 30대 사내부부(박평은 IT지원부 과장, 박지혜 리스크관리팀 과장)가 '과장오년차' 워킹맘은 안신영 경남총국 과장이, '오십즈음에'는 유상차 마케팅부 차장이 출연해 녹음까지 직접 참여했다.

장소도 사내부부 신혼집, NH농협생명 본사 사무실과 옥상, 사내식당에서 촬영해 진정성을 담았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한 미래는 물론 오늘의 걱정까지 함께하는 농협생명의 진심을 담은 캠페인"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