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의류관리기, 선택 아닌 필수!
롯데百 '삼성전자 2019년형 최신모델 2종' 한정 수량 판매
이제는 건조기와 가정 의류관리기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세탁 후 건조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건조기와 고급 의류를 가정에서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는 최근 그 쓰임새와 활용도로 인해 '일상 가전'이 되며 생활가전부문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21일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전국 31개 점포(삼성전자 입점 점포 기준)의 가전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2019년형 '건조기'와 '에어드레서'를 한정수량 파격가에 판매하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하는 삼성 프리미엄 가전 초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2019년 1~5월 생활가전부문 매출 누계와 함께 '건조기', '가정 의류관리기'의 신장률을 살펴보면, '건조기'와 '가정 의류관리기'의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 신장률은 300%를 상회하며 생활가전부문의 매출 신장률(6.2%)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삼성 프리미엄 가전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삼성전자와 함께 최신형 '삼성 건조기'와 '삼성 에어드레서'의 베스트 모델 2종을 선정하고 롯데카드와의 제휴 마케팅 연계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선정된 베스트 가전은 삼성전자의 2019년형 최신모델인 '그랑데 건조기16kg 이녹스 실버'와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이다.
롯데백화점 임태춘 식품리빙부문장은 "여름휴가 이후 늘어나는 의류 세탁과 6월 말부터 시작되는 장마 시즌을 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과거에는 특별 가전으로 나뉘던 건조기나 가정 의류관리기가 일상 가전으로 바뀌 듯 변화하고 있는 생활 패턴에 맞는 상품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