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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제1회 NH-패널단 워크샵' 개최

지난 21일 경상북도 농협경주교육원에서 NH농협은행 김홍범 마케팅전략부장(가운데)을 비롯한 고객패널과 직원패널, 본부부서 직원들이 'NH-패널단 워크샵'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21일 경상북도 농협경주교육원에서 고객패널과 직원패널이 함께 소통하는 '제1회 NH-패널단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공개모집으로 선발한 고객패널과 사내에서 선발한 직원패널로 구성된 'NH-패널단'은 농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을 토론회, 인터뷰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제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NH-패널단 워크샵'은 고객패널과 직원패널, 본부부서 직원 30여명이 함께 상품 및 서비스, 홍보, 비대면채널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고객 및 직원, 본부부서 직원 각각의 입장에서 허심탄회한 의견을 제시했다.

농협은행은 2013년부터 'NH-패널제도'를 도입해 고객과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관련 업무에 반영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에 'NH-고객패널'이 제안해 채택된 138건 제안 중 84%에 달하는 116건의 제안을 실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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