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홈쇼핑,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170명에 럭셔리 여행 혜택 제공

롯데홈쇼핑, 전세기타고 괌으로! 여름맞이 우수고객 이벤트 진행/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170명에 럭셔리 여행 혜택 제공

롯데홈쇼핑은 7월 1일부터 두 달 동안(7월1일~8월31일)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괌(GUAM)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맞이 '썸머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해당 기간 동안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3회 이상 구매한 고객(70명),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 서비스인 '엘클럽(L.CLUB)' 가입 고객(15명)이다. 또한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횟수별로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이 중 85명을 추첨해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70명이 괌 여행의 주인공이 된다. 여행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총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전세기 탑승 및 괌 롯데호텔 오션 프론트 디럭스룸 전일 숙박을 포함한 초특급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16일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존 통상적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우수고객에게 여행을 통한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 중 하나인 괌을 선정해 전세기 탑승은 물론 최고급 호텔 숙박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엘클럽' 회원을 포함해 모바일 앱 구매 고객이 주요 대상인 만큼 우수고객 확대 및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도 기대를 걸고 있다.

이외에도 '롯데OneTV' 및 '롯데아이몰'에서 여름을 겨냥한 상품 및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T커머스 채널 '롯데OneTV'의 식품 전문 프로그램 '한끼 사시오'에서는 7월 첫째 주를 시작으로 매주 평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삼계탕, 장어, 갈비탕 등 초복맞이 음식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또한 7월 1일부터 한 달간 '롯데OneTV'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한 전 고객에게 최대 5%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2회 이상 제품 구매 시 '롯데리아 순살치킨 풀팩'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쇼핑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