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타파웨어, 미혼모가족協에 '자신감의 날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자신감의 날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4월부터 전국의 판매원을 대상으로 미혼모 가족 도움 캠페인을 진행해 약 17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타파웨어의 새로운 카운셀러가 되는 여성 1명당 일정액의 기부금을 회사에서 적립해 해당 금액에 맞는 타파웨어 제품을 미혼모가족협회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김종성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대표는 "타파웨어가 여성의 삶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는 목표로 진행했던 '자신감의 날 캠페인'이 기부라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이어졌다"며 "이번 기부 물품은 타파웨어에서 특별히 준비한 덕담 에디션으로 미혼임산부와 양육미혼모가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작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김종성 대표(왼쪽)가 미혼모가족협회 김도경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