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쥬씨, 공식 서포터즈 '쥬스터스19' 운영한다.

4일 진행된 '쥬스터스19' 발대식에서 서포터즈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쥬씨



쥬씨, 공식 서포터즈 '쥬스터스19' 운영한다.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공식 서포터즈인 '쥬스터스19'의 활동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발대하는 '쥬스터스19'는 쥬씨 창사 이래 최초로 모집하여 운영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쥬씨는 2019년도에 전략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리부트(Re:Boot)라는 마케팅 전략을 세웠으며, 이번 행사는 하위 전략실행안중 하나인 '진짜 팬을 만든다'는 목적하에 기획됐다.

이날 발대식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쥬씨 본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함께 진행됐다. 특히 쥬씨의 생과일들을 활용해 이번 여름철 신메뉴인 '수박쏙믹스'를 직접 만들어 보고, 직접 쥬씨 제품을 활용한 콘텐츠 등을 기획했다.

이번 10명의 '쥬스터스19' 멤버들은 이후 약 2개월간 쥬씨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 등을 기획하고 진행하며, 다양한 쥬씨의 마케팅 실무까지 경험하게 된다. 특히 이번 '주스터스19'를 성공적으로 수료할 경우 쥬씨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받는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성중헌 쥬씨 마케팅부장은 "쥬씨를 열정적으로 사랑해주시고 즐겨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주스터스19 발대를 통해 고객 여러분을 더욱 깊이 알아가고 한 걸음 더 가까이 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