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 출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콜드브루 커피에 단맛을 더한 대용량 RTD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은 국내 RTD 대용량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라떼와 블랙에 이어 스위트블랙 타입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점에 주목하고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 충족과 관련 시장 확대를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만들어져 진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콜드브루 커피에 설탕을 더해 부담스럽지 않은 기분 좋은 단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제품들과 동일한 500㎖ 투명 페트병에 비접착식 에코 절취선이 도입된 라벨이 사용됐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가 제품 뚜껑과 라벨 디자인에 적용되어 가시성이 한층 더 높아진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는 하루 커피 음용량 증가 및 가용비(가격대비 용량)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4월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배우 이병헌과 박정민을 모델로 '워라밸을 살리는 빅사이즈 커피'콘셉트의 광고로 더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