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올레드 TV로 '올해의 여름 컬러' 재현

LG전자는 미국 뉴욕에 카페 올레드를 열고 올레드 TV로 팬톤 컬러를 소개했다. /LG전자



올레드 TV가 올해 여름의 컬러를 소개했다.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미국 뉴욕에서 '카페 올레드'를 운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카페 올레드는 팬톤사가 선정한 올해의 여름 컬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조성한 공간이다.

방문객들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등 2019년형 올레드 TV 신제품 10대로 색상을 소개하고, 커피와 차 등 음료도 제공했다.

LG전자는 카페 올레드에서 팬톤사 선전 올해의 여름 컬러를 올레드 TV로 소개했다. /LG전자



LG전자는 올레드 TV가 완벽한 블랙과 자연에 가까운 색을 구현한다는 데 착안해 카페 올레드를 기획했다. 팬톤 컬러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작품과 음식도 마련했다.

팬톤 로리 프레스맨(Laurie Pressman) 부사장은 "퍼펙트 블랙을 구현하는 LG 올레드 TV는 다양한 컬러를 더욱 풍부하고 아름답게 보여준다"며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실감나는 컬러 이미지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조주완 부사장은 "LG전자와 팬톤社의 협업 등을 통해 완벽한 블랙은 물론, 컬러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팬톤은 글로벌 컬러 트렌드를 분석하고 컨설팅을 제공하는 업체다. 올해 여름 컬러로는 핑크 피코크와 튜메릭, 아스펜 골드와 페퍼 스템 4종을 선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