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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무더운 여름철 '말벗서비스' 확대

-8월 한 달 '말벗서비스' 강화 기간으로 선정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복날음식 기부

최명호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왼쪽)과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이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삼계탕 증정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폭염이 예상되는 8월을 '말벗서비스' 강화 기간으로 선정하고, 대상 어르신에게 전화하는 횟수를 기존 주 1~2회에서 주 3회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2008년부터 12년째 운영 중인 말벗서비스는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매주 1~2회 농촌 어르신 800여명, 독거 중인 어르신 500여명 등 총 1300여명의 어르신들께 전화로 안부를 묻고 불편사항을 확인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NH농협은행 최명호 고객행복센터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중복을 맞아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300인분을 증정했다.

최 센터장은 "앞으로도 농촌 및 독거어르신에 대한 말벗서비스를 확대해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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