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PC 파스쿠찌, 흑당 펄 음료 2종 출시

파스쿠찌가 흑당 펄 음료 2종을 추가 출시했다./SPC그룹



SPC 파스쿠찌, 흑당 펄 음료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흑당이 들어간 펄 음료 2종을 25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흑당 펄 음료 2종은 우유맛의 '피오르디 젤라또'와 얼음을 넣고 갈아낸 스무디 음료에 흑당에 절인 펄이 들어간 '흑당 펄 밀크 그라니따'와 진한 흑당 라떼에 콜드브루 샷을 더해 깊은 풍미를 한층 더한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등이다.

이번 흑당 펄 음료 신제품은 지난 5월 9일 출시해 30만잔 판매를 돌파한 '흑당 펄 라떼', '흑당 펄 밀크티' 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것이다. 또한 흑당시럽, 타피오카 펄, 달고나, 천일염 젤라또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이는 '흑당이달고나빙산' 빙수도 4월 23일 출시해 큰 호응을 얻는 등, 흑당을 원료로 선보인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흑당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 다채로운 타입의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