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PC그룹 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24일 진행된 SPC그룹 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에서 황재복 파리크라상 대표이사와 한옥균 파리크라상 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SPC그룹



SPC그룹 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제도' 선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파리크라상은 이번 선포식과 함께 CCM사무국을 신설하고 관련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한옥균 파리크라상 최고 소비자 책임자(CCO)는 "소비자중심경영은 파리크라상이 창업 이후 강조해온 품질경영과 맥락을 같이한다"며 "선포식을 기점으로 사업 전 영역의 서비스 품질 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의 계열사 비알코리아, SPC삼립은 이미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완료했으며 관련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