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우유자조금, 국산 우유 소비촉진 '깜짝 선물 이벤트' 진행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국산 우유의 소비촉진을 위해 KBS N과 함께 깜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KBS N 페이스북에서 우유자조금의 새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우리 우유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그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라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발표는 8월 22일 개별 통보되며, KBS N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꿀 팁이 숨어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본 행사의 주체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위원장은 우유에는 114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소로 노약자를 포함한 성인들의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하루 한 잔 이상의 우유를 마신다면 여름철 열대야로 인한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러한 신선하고 건강한 국산 우유를 즐기는 방법은 카페라떼, 우유빙수, 요거트 등 생각보다 다양하며, 우유 및 가공품을 선택할 때에는 국산우유사용인증(K-MILK) 마크를 꼭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국산우유사용인증(K-MILK) 마크는 신선하고 안전한 국산 우유 사용 제품에만 허락되는 인증마크이며, 국산우유사용인증(K-MILK)는 약 290가지 테스트와 365일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 유통되기에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먹고, 마실 수 있다. 더불어 깜짝 선물로 라떼 교환권을 선정한 이유는 라떼 한잔에도 신선하고 건강한 국산 우유가 들어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와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산 우유 및 유제품 음용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도심속목장나들이, 우유의 날, 우유박사 가족퀴즈 대회, 우유 요리 대회 등 우유와 관련된 체험과 교육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