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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사료도 온라인으로! '퓨리나 원' 온라인몰 전용 상품 출시

'퓨리나 원' 온라인몰 전용 상품 출시/네슬레 퓨리나



사료도 온라인으로! '퓨리나 원' 온라인몰 전용 상품 출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몰까지 판매 채널 확대로 고객 접근성 높여

글로벌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퓨리나 원'의 온라인몰 전용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에 나섰다.

통계청은 지난해 반려동물 용품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8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올해 20% 이상 성장할 경우 연 매출 규모가 1조 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봤다.

펫푸드 역시 온라인 구매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네슬레 퓨리나는 '퓨리나 원' 온라인몰 공식 입점과 전용 상품 판매를 통해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퓨리나 원'은 반려견 나이와 증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반려인들의 호응을 꾸준히 얻고 있는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다. 그동안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판매를 진행해왔으나, 판매 채널에 온라인몰을 추가하며 이젠 퓨리나 원 제품을 쿠팡, 11번가, 티몬, 전문몰 등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에서만 구입 가능한 퓨리나 원 3.4kg 중량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3.4kg은 반려견에 따라 3주에서 6주까지 급여 가능한 양으로, 바쁜 일상에 쫓겨 사료를 자주 구매하기 어렵고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고려했다.

종류도 나이별 제품 4종(1세 이하 강아지용, 성견용, 7세 이상 노령견용, 11세 이상 노령견용)과 기능별 제품 5종(까다로운 입맛, 피부건강, 관절건강, 소형견용, 체중조절)으로 다양하다. 이중 체중조절 맞춤식은 최근 반려동물 비만 문제가 심각해짐에 따라 반려견의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6월 출시한 신제품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인들의 다양한 구매 패턴을 고려해 퓨리나 원 온라인 전용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근성 확대를 위해 새로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퓨리나 원은 30일 동안 반려견의 건강한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500명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신청 가능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될 시 퓨리나 원 제품과 기프트가 함께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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