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가족들이 함께 요리해서 즐거운 시간을" 캠페인 펼쳐

LG전자는 셰프 안나 올슨(사진)과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으로 '키친 메모리 레스큐' 캠페인을 진행했다. /LG전자



LG전자가 직접 음식을 만들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는 캠페인을 시작했다.

LG전자는 최근 캐나다에서 셰프 안나 올슨과 '키친 메모리 레스큐'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고객들이 주방가전으로 함께 음식을 요리하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LG전자는 캐나다법인 SNS계정으로 추억의 요리를 요청 받아 안나 올슨과 함께 재현하고 SNS에 공유했다.

LG전자는 셰프 안나 올슨과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으로 '키친 메모리 레스큐'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은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 /LG전자



LG전자는 캠페인에 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을 이용했다. 다양한 요리를 빠르게 조리해주는 제품이다.

LG전자 캐나다법인장 김재승 상무는 "가족들이 함께 음식을 요리해서 먹으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주방가전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