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콜러노비타, '비데에 스파를 더하다' 캠페인 진행

콜러노비타는 오는 20일부터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는 오는 20일부터 노비타 마케팅 캠페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캠페인과 더불어 오는 9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도 공개한다.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는 콜러노비타가 'Think Better(더 좋은 생각을 하자)'를 주제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데가 주는 청결함과 개운함에 스파의 편안함을 함께 누리자는 취지에서 새로운 생활 가치를 제안한다.

노비타의 '스파 모드'는 국내 비데 업체 최초의 기능이다.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해 2분간의 스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온도, 수압, 수류, 시간 등의 변화를 준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를 각각 컨디션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하기 공식' 이벤트는 캠페인 영상을 보고 '야식+맥주=행복함', '비데+스파=편안함'과 같이 생활 속에서 자신만의 더하기 공식을 공유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노비타 스파 비데의 주요 기능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콜러노비타는 앞으로도 'Think better'라는 주제를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콜러노비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송지수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현명한 선택을 통해 삶을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첫 이야기인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비데를 통해 힐링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노비타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개발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도 공개한다. 스파 비데는 스파 모드와 함께 노즐이 전·후·좌·우로 움직여 더 넓은 범위의 입체세정이 가능한 '3D 무브워시' 기능이 채택됐다. 노비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스파 모드와 여성 케어 기능인 '케어 모드', 장시간 착좌 알림을 제공하는 '스마트 알림' 등 기능도 탑재됐다. 노비타의 스파 라인 비데는 신제품 스파 비데를 비롯해 'BD-AE91', 'BD-TE80M', 'BD-WD60' 등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