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미샤, '데어 루즈 벨벳' FW 10종 출시

미샤의 '데어 루즈 벨벳 가을·겨울(F/W)'./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벨벳 가을·겨울(F/W)' 10품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데어 루즈 시리즈는 미샤가 지난 2월 6일 '매일 다른 기분을 립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야심차게 선보인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총 16가지 색상으로, 지난달까지 23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데어 루즈 시리즈에는 '포슬린 벨벳 겔' 기술이 적용됐다. 이는 입술 사이를 도자기 표면처럼 매끄럽게 표현하는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매트하고 부드러운 벨벳 제형 제품이지만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는 강점이 있다.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코코넛 야자 오일 등을 사용해 피부 수분을 잡아준다.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 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발색이 뛰어나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새롭게 추가 될 데어 루즈 벨벳 제품은 마라레드, 진저크러쉬처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하고 독특한 색상으로 마련됐다"며 "자신만의 대담한 스타일을 표현하자는 의미의 'DOTD(Dare of the day)'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