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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CEO 현장집무실' 운영…"고객의 소리 듣겠다"

16일 경북 경주에서 진행된 첫 번째 'CEO 현장집무실'에서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이 고객 패널 질의에 답하고 있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최고경영자(CEO)가 주요 거점지역으로 찾아가는 'CEO 현장집무실'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CEO 현장집무실은 고객의 소리를 가장 빨리 경청함으로써 소비자보호 분야의 리딩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새롭게 실시하는 고객참여제도다. 거점지역을 최고경영자가 직접 방문하고 고객, 설계사들과 소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첫 번째 CEO 현장집무실은 지난 16일 경북 경주에서 진행됐다. 대구권역 고객·설계사·지점장 27명이 현장 패널로 참여했다.

고객패널 의견 중에는 ▲젊은 세대가 보험에 대한 중요도를 인식할 수 있는 상품 개발 ▲종신보험 가입한도 증액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장기유지고객 관리 방식 개선 등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이 제안됐다.

이날 성대규 사장은 "CEO 현장집무실을 통해 292만여명의 고객들이 생생하고 소중한 의견들을 관련 부서에 신속하게 전달하고 경영활동 전반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새로운 고객참여제도인 '100人(인)의 고객배심원단'을 9월 중 운영할 계획이다. 배심원단은 신한생명 고객에 한해 온라인 80명, 오프라인 20명의 배심원을 선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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