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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계

SK텔레콤, '동물없는 동물원' 캠페인 실시

SK텔레콤은 동물 없는 동물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SK텔레콤



SK텔레콤이 동물 보호를 강조하고 가상 동물원 새 식구를 추천받는다.

SK텔레콤은 22일 '동물없는 동물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동물과 행복한 순간을 SNS에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펫리조트 숙박권과 펫용품 이용권, 세계자연기금(WWF) 굿즈와 커피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결과는 9월 25일 발표한다.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동물 보호에 대한 대중 인식을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 WWF와 함께 했다.

참가를 원하면 다음달 22일까지 개인 SNS에 사진이나 영상을 '#동물하트챌린지'와 '#동물없는동물원' 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면 된다.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 ▲여행 중 야생동물을 만난 순간 ▲야생동물을 보고 싶은 자연 배경 등이 주제다.

점프 AR 동물원에 새 가족 추천도 받는다. 다음달 22일까지 이벤트 전용 웹사이트에서 라쿤과 판다, 상괭이 등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SK텔레콤 송광현 PR2실장은 "고객들이 ICT 기술을 통해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물 보호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은 물론, 사회적 가치까지 창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WF 이정미 선임국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야생동물과 서식지를 보전하는데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WWF는 앞으로 SK텔레콤과 함께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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