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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쏠(SOL)' 고객 1000만명 돌파…"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

신한은행은 통합 모바일 플랫폼 '쏠(SOL)' 고객이 1000만명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쏠은 신한은행이 기존 S뱅크, 써니뱅크 등 6개 앱을 통합하고, 사용자 환경이나 부가 서비스 등을 고객 관점에서 재해석해 출시한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쏠은 출시 이후 ▲쏠 야구 ▲쏠 클래스 ▲쏠 페이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쏠 가입 고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쏠 적금 가입 시 선착순 200명 고객에게 저축 응원금 1만원, 대출 신규 시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이자 지원금 1만원을 제공한다.

또 쏠 메뉴 중 마이(My) 급여클럽, 쏠픽, 쏠타임, 쏠페이 등 생활금융 플랫폼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쏠 캐릭터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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