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교원 웰스, LED마스크등 TV홈쇼핑 적극 공략

CJ오쇼핑 시작으로 판매 채널 확대나서

교원 웰스의 홍보모델 권나라가 '웰스LED마스크 750'과 '웰스 플라즈마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교원그룹



LED마스크 등을 새롭게 선보인 교원그룹 웰스(Wells)가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홈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교원 웰스는 27일 CJ오쇼핑을 통해 웰스 홈뷰티기기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TV홈쇼핑 렌탈 판매를 대대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웰스는 TV홈쇼핑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피부 관리 및 셀프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잠재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홈뷰티 라인업의 매출 향상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방문판매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웰스 LED마스크 750'과 '웰스 플라즈마 케어' 2종이다. 웰스 LED마스크 750은 '권나라 마스크'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총 750개 LED가 피부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국내 LED마스크 중 유일하게 3개 파장 750개의 LED가 동시에 발광해 빠른 시간 내 전체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 웰스 플라즈마 케어는 화장품 흡수를 촉진시켜주는 마사지기로 플라즈마 이온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침투시켜주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교원 웰스는 이날 홈쇼핑을 진행한 뒤 향후 채널 및 판매 방송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휴가 후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홈뷰티기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웰스 LED마스크의 판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홈쇼핑 채널 판매를 시작한다"며 "홈쇼핑을 통해 웰스 홈뷰티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 판매와의 시너지를 통해 홈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