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에이스침대, 주요 백화점 새단장·단독 행사등 off 채널 강화나서



에이스침대는 주요 백화점 매장을 새단장해 오픈하고, 브랜드 단독 행사를 실시하는 등 오프라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구매력이 높은 고객들의 방문 비중이 높은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지난 16일 프리미엄 매장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레임 'CERCHIO'를 비롯해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 'ROYAL ACE' 라인업, 혼수 매트리스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Hybrid Tech' 라인업 등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해 제품을 진열했다. 또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100% made in Norway'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우수한 입지로 인해 유동인구가 많은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 매장 역시 에이스침대 제품 중에서도 올해 인기를 많이 끌었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매장을 배치하며 리뉴얼했다.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저상형 침대 프레임 'BRA-1446'과 박보검 침대로 큰 인기를 끌었던 '루나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에서도 'ROYAL ACE'와 'Hybrid Tech', 스트레스리스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또 프리미엄 타깃 소비자의 방문율이 높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에이스침대 매장은 오는 29일까지 '에이스침대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 블랙', '에이스 헤리츠 다이아몬드 플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고급 매트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침대만은 직접 누워봐야 한다'라는 철학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추후에도 입점된 매장의 지역 특성에 맞게 다채롭게 구성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