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면세점, 리한나의 '펜티 뷰티' 론칭

펜티뷰티 국내 론칭/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리한나의 '펜티 뷰티' 론칭

롯데면세점이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가 만든 색조 화장품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를 오는 9월 3일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펜티 뷰티는 지난 2017년 리한나와 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9월 3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2곳에 동시 입점한다.

롯데면세점은 공식 파트너로서 펜티 뷰티의 국내 진출을 기념하여 리한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마스터 클래스를 공동으로 기획했다. 리한나의 마스터 클래스는 전 세계에서 2번째로 열리는 특별한 행사로 오는 9월 17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VIP 고객 등 600명의 인원을 초청한 이번 클래스에서 리한나와 펜티 뷰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와 '헥터 에스피날'이 전문가로서의 노하우와 메이크업 테크닉, 그리고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