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동양생명, '수호천사 착한 가방 만들기' 캠페인 진행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국제구호개발 NGO인 재단법인 한코리아와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수호천사 착한 가방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수호천사 착한 가방 만들기는 임직원, 설계사들이 수호천사 캐릭터가 디자인된 가방을 직접 만들어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약 50명의 임직원 자녀도 참여했다.

지난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된 '수호천사 착한 가방'에는 동양생명 브랜드인 '수호천사' 이미지를 넣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또 겉감에 패브릭 천을 덧대고 안주머니를 부착해 더욱 실용적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완성된 250여개의 가방은 국내 다문화 거점학교 학생들에게 학용품, 학습교구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