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가 요기요와 함께 최대 1만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제너시스BBQ
BBQ,'요기요 할인행사' 최대 1만1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최대 1만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슈퍼레드위크 2.0' 4000원, '누구나 페스티벌' 4000원을 함께 적용해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누구나 페스티벌 쿠폰은 저녁 5시~8시 까지 사용 가능하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은 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를 비롯한 모든 치킨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누구나 페스티벌 4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해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4000원의 슈퍼레드위크 할인혜택은 주문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1인 당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한편 BBQ는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선보인다. 황금올리브닭다리+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 반반+ 황금알치즈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순살+황금 알치즈볼,극한매운 왕갈비+황금알치즈볼 등 세트메뉴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