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딤채, 2020 딤채 광고 영상 공개

위니아딤채는 2020 딤채 광고를 시작했다. /위니아딤채



새로운 딤채가 마케팅을 시작한다.

위니아딤채는 26일 2020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대유위니아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등을 통해 배포된다.

광고는 '우리집 딤채를 소개합니다'란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신형 딤채가 다양한 식재료 저장 기능을 갖춰 1대로 4대처럼 쓸 수 있다는 사용성을 강조했다.

메인 카피는 '하나의 딤채로 네대의 딤채를'이다. 4룸 스탠드형 딤채에 각각 독립 냉각기를 설치한 '오리지널 독립냉각'을 핵심 기능으로, '오리지널 땅속 냉각' 기능과 새롭게 추가된 '이유식 재료·샐러드 보관모드', 업계 최초 '빙온 고기숙성 모드' 등 숙성 보관 기능을 제공한다.

광고 말미에는 전기밥솥 '딤채쿡'도 깜짝 등장한다. 당질 성분을 낮춰 밥을 지어주는 제품으로, 다이어트와 당뇨 환자 치료에 효과가 높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김치냉장고 브랜드로서 26년간 딤채가 지켜온 오리지널 공식을 광고 영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며 "깜짝 등장하는 딤채쿡을 통해 위니아딤채가 전하는 건강한 집밥에 대한 메시지까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